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경남장애인체육상 시상식 열려…41명 장학금과 표창 수상

사랑의 쌀 전달로 '훈훈'… 한경호 도지사대행 "지원" 약속

2017년 12월 11일(월)
정성인 기자 in@idomin.com

도내 장애인체육계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격려와 화합의 시간을 보냈다.

지난 8일 오후 5시 30분 창원 미래웨딩캐슬에서 열린 '2017 경남장애인체육상 시상식'에는 한경호 도지사 권한대행, 최진덕 경남도의회 부의장, 이성애 도의회 문화복지위원장을 비롯해 장애인 체육인 등 250여 명이 함께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임대원(경남장애인요트연맹) 씨를 비롯해 9명이 경남도지사 표창을 받았으며 이광호(경남장애인골프협회) 씨 등 7명은 경남도의회 의장 표창을 받는 등 모두 41명이 표창이나 장학금을 받았다. 또 경남장애인체육회는 사랑의 쌀 170포를 전달하기도 했다.

한경호 도지사 권한대행은 격려사를 통해 "지난 3월 장애인체육 활성화 방안을 마련해 장애인 직장운동경기부 창단, 장애인체육 지원인력 확보, 체육시설 활용방안 마련 등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경남도는 장애인 전문체육과 생활체육이 동반성장할 수 있는 체육환경 조성으로 장애인 선수가 마음껏 활약할 기회의 장을 마련해나가겠다"고 밝혔다.

2017 경남장애인체육상 시상식이 8일 창원 미래웨딩캐슬에서 열린 가운데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구연 기자 sajin@idomin.com

신문 구독을 하지 않고도
경남도민일보를 응원하는 방법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

정성인 기자

    • 정성인 기자
  • 문화체육부에서 프로축구, 프로농구를 비롯해 엘리트 체육, 생활체육 전반을 맡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뉴미디어, IT, 첨단과학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래서 그쪽을 주로 하는 블로그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주소는 위에 있고요, 블로그는 http://digilog4u.com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