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대선주조-부산도시공사,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공동협약

입력 : 2018-04-16 10:23:16 월     노출 : 2018-04-16 10:24:00 월
강해중 기자 midsea81@idomin.com

대선주조㈜가 지역 시민의 주거생활 안정과 복지향상을 위한 홍보에 동참했다. 대선주조(대표 조우현)는 지난 13일 부산도시공사와 지역 시민의 주거생활 안정과 복지향상을 위한 도시개발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공동협약식을 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지역 대학생, 사회초년생, 신혼부부 등 젊은 층의 주거안정을 위해 공급하는 공공임대주택인 '행복주택'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시청 앞 행복주택'은 지난 2015년 진행한 '행복주택 국민제안 공모전'에서 최우수로 선정된 곳으로 올해 착공을 앞두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양 측은 △대선주조 제품 보조라벨에 시청 앞 행복주택 홍보 △기타 부산도시공사 사업에 대한 공동 홍보 방안 모색 △상호 인적교류 및 정보공유 △대선주조 제품을 포함한 지역생산제품 애용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는 "내 집 마련이 더욱 어려워진 시기에 청년들의 주거안정을 지원하는 뜻깊은 사업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력 사업에 동참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일조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123.jpg
▲ 대선주조가 지난 13일 부산도시공사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공동협약식을 했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선주조

신문 구독을 하지 않고도
경남도민일보를 응원하는 방법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

강해중 기자

    • 강해중 기자
  • 경제부에서 유통, 소비자, 공기업, 마이스/관광 등을 맡고 있습니다. 휴대전화는 010-9442-1017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