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주말에 경마 데이트 하실래요?"

입력 : 2019-03-14 14:16:15 목     노출 : 2019-03-14 14:17:00 목
정성인 in@idomin.com

기다려온 주말이 되고 막상 눈을 뜨고 보면 할 것 없이 집에서 빈둥대기 마련이다.

따스한 봄날이 다가오는 지금, 집에만 있지 말고 밖으로 나가보자.

나가면 돈ㅍ쓸 일이 많은 요즘,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의 경마놀이터 '루키존(ROOKIE ZONE)'에서는 무료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렛츠런 부경은 2030세대 전용공간으로 꾸며진 루키존이 젊은 층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017년도에 개장한 '루키존'은 멀티 스테이지, VR존, 전자 다트존, 커플라운지로 구성되어있다.

이미지 9.jpg
▲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루키존(초보경마교실)에서 한 커플이 다트게임을 즐기고 있다. /렛츠런 부경
먼저 '멀티스테이지'는 커플 친구들이 현장에서 태블릿pc를 배부받아 경마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경마 승식부터 구매표 표기법까지 친절히 설명해주기 때문에 경마 체험 중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즉석에서 물어볼 수 있다. 재미도 있고 궁금증을 풀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인 셈이다.

'VR존'에서는 전자 고글을 끼고 다양한 가상현실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유료 VR카페가 많아진 요즘 VR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전자다트존' 은 전자장치가 부착된 다트를 던져 기록으로 승부를 가리고 당일 최고기록 달성자에 텀블러와 각종 무료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2030 커플들이 커플 의자에서 오붓이 대화를 나누고 경마를 즐길 수 있는 '커플라운지'는 가장 인기가 많다.

한편 루키존은 렛츠런 부경 관람대 1층에 있으며 매주 금·토·일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신문 구독을 하지 않고도
경남도민일보를 응원하는 방법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

정성인 기자

    • 정성인 기자
  • 문화체육부에서 프로축구, 프로농구를 비롯해 엘리트 체육, 생활체육 전반을 맡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뉴미디어, IT, 첨단과학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래서 그쪽을 주로 하는 블로그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주소는 위에 있고요, 블로그는 http://digilog4u.com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