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경남 우슈' 대한체육회장배 전국우슈대회서 3위 입상

금 19개 등 총 21개 메달 수확

2017년 12월 12일(화)
정성인 기자 in@idomin.com

경남우슈협회(회장 정해국)가 제11회 대한체육회장배 전국우슈대회에서 종합 3위를 차지했다.

대한우슈협회가 주최하고 대한체육회 후원으로 지난 10일 경기도 화성시 장안대 체육관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서 경남 선수단은 투로와 산타 종목 엘리트와 생활체육 경기에 출전해 총 19개의 금메달을 획득하며 종합시상 3위에 올랐다.

특히 엘리트 종목에서 11개의 금메달을 획득해 종합 2위를 차지했고, 생활체육 부문에서도 8개의 금메달을 더해 금메달 총 19개와 은메달, 동메달 각각 1개씩을 더해 최종 메달합계 21개를 획득했다. 이로써 금메달 28개의 경기도와 24개를 획득한 충남에 이어 종합 3위의 트로피를 시상대에서 들었다.

신선균 경남우슈협회 전무이사는 "우슈대회에 출전한 모든 선수가 한마음으로 단합된 모습으로 경기에 임하는 모습을 봤을 때 좋은 성적을 올릴 수 있다고 판단했다"며 "특히 화합된 선수단과 임원진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한마음이 되어 종합 3위라는 큰 결실을 거뒀다"고 말했다.

10일 제11회 대한체육회장배 전국우슈대회에서 종합 3위에 오른 경남 선수단이 종합시상식 이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남우슈협회

신문 구독을 하지 않고도
경남도민일보를 응원하는 방법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

정성인 기자

    • 정성인 기자
  • 문화체육부에서 프로축구, 프로농구를 비롯해 엘리트 체육, 생활체육 전반을 맡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뉴미디어, IT, 첨단과학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래서 그쪽을 주로 하는 블로그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주소는 위에 있고요, 블로그는 http://digilog4u.com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