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경남FC 서포터스 가입' 약속지킨 한경호 도지사 권한대행

시즌권도 구매 열혈팬 자처

2018년 01월 22일(월)
정봉화 이창언 기자 bong@idomin.com

한경호 경남도지사 권한대행이 경남FC 응원문화 조성을 위해 경남FC서포터스에 가입하고 올해 1호 시즌권을 구입했다. 최근 경남FC에 대한 도청 감사를 둘러싸고 조기호 경남FC 대표이사가 사표를 내는 등 갈등을 빚는 가운데 한 대행이 경남FC에 대한 관심을 표현한 것이다.

한 대행은 19일 도청 집무실에서 김동준 경남FC 서포터스연합회장을 만나 서포터스에 직접 가입했다.

한 대행은 "개인적으로 축구를 매우 좋아한다. 앞으로 경남FC 서포터스의 일원이 돼 구단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도민 모두가 함께 즐기는 응원문화를 조성하고 경남발 축구붐을 일으키는 데 경남FC 서포터스가 앞장서달라"고 당부했다.

앞서 지난 8일 도청 확대간부회의에 도민참관단으로 참석한 김동준 회장이 "올해부터 클래식(1부 리그)에서 뛰게 되는 경남FC에 성원과 지지를 보내달라"고 건의하자, 한 대행은 "경남FC 서포터스에 직접 가입하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경남FC 시즌권은 오는 23일 오후 1시 예약판매를 시작하며, 경남FC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경호 경남도지사 권한대행이 19일 1호 시즌권을 구입하고, 서포터스에도 가입했다. /경남도

신문 구독을 하지 않고도
경남도민일보를 응원하는 방법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

정봉화 기자

    • 정봉화 기자
  • 자치행정부에서 도청과 지역정치 등을 맡고 있습니다. 도정 관련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